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효율성 및 도달 범위 극대화

2020. 7. 20. 12:13카테고리 없음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효율성 및 도달 범위 극대화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매력적인 방법으로 보여줄 수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살 것이다.


이것은 이론상으로는 간단해 보인다.


답은 그렇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이러한 것들을 활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수익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이 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충고를 제공할 것이니, 계속 읽어라!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당신이 임의의 수신자에게 대량 우편을 할 때, 그것들은 종종 스팸 필터로 수신된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이끌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노력을 헛되게 할 것이다.




전자 메일로 보낼 내용은 교정하고 편집해야 한다.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은 주제에서 바닥까지 오타가 없고 제대로 쓰여져 있어야 한다.


또한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다른 브라우저와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링크를 입력한 경우 해당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수신에 대한 고객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별 할인을 해 보고 뉴스레터와 함께 제한된 시간 동안 프로모션을 해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특별하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에 관심이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선택 목록에 등록함으로써 충성심을 유지한 것에 대해 보상하고 싶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이것은 심지어 친구들이 포워딩을 통해 이메일을 보게 하는 쪽으로 그들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추천서는 당신의 이메일 목록과 고객층을 증가시키는 귀중한 방법이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항상 전자 메일에 동일한 비즈니스 로고,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텍스트 기반 정보에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 대한 노출이 충분할 경우 가입자들은 여러분의 일관된 전자 메일이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할 것이다.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할 때 친숙함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그들의 명시적인 동의를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어떤 형태로든 스캠을 하는 사람은 즉시 부정적인 평판을 받을 것이다.


고객들과 고객들은 그것을 감사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공휴일이나 그 즈음에 보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이 기간 동안 종종 사무실이나 휴가를 가서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예외는 항상 있어! 그러한 예외의 예로는 LED TV를 25%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이 있을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서신을 보내는 모든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고객들이 당신을 믿지 못하게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나쁜 평판을 줄 수 있다.


스팸에 대한 지나친 불평은 일부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당신의 모든 메시지를 금지하게 할 수도 있다.




적극적인 피드백뿐만 아니라 수동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단순히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을 직접 요청하는 행위일 뿐이다.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을 보지 않지만, 그것은 능동적인 피드백만큼 중요하다.


어떤 링크가 가장 많은 클릭을 받고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도구와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노력과 끈기가 필요하겠지만 이메일 마케팅 전략 구축은 성공의 열쇠다.


그 말을 했으니, 당신은 이것이 올바른 고객에 대한 것임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것이다.


잘못된 고객에게 끈질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을 짜증나게 하고, 시간을 낭비하게 만든다.




누군가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는 것은 좋은 사업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다.


요청하지 않은 메시지를 보내면 기껏해야 수신자가 구독을 취소하거나 폐기하고, 최악의 경우 스팸으로 신고한다.


전자 메일 공급자는 스팸 위반에 대한 사용자의 제거가 보장되는 불만 사항이 충분할 경우 가입자를 삭제하는 경우가 많다.




이제 이메일 마케팅의 잠재력을 볼 수 있게 되었으니, 시간을 내어 고객이 고마워할 만한 캠페인을 만들어 보십시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당신에게 보여지는지 보고 싶은 것들을 생각해보고 자신에게 마케팅을 하라.


그렇게 짧은 시간 안에 얻은 결과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